2014년도 기부금 영수증 발행 안내

등록일 2014-12-04    |   글쓴이 관리자    |   조회수 694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다산복지재단에서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행에 관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 발행 방법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센터 홈페이지(http://www.yesone.go.kr/)를 통해 별도의 기관 방문 및 문의 없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2.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센터 오류 혹은 기타의 이유로 별도의 영수증 발행이 필요할 경우, 다산복지재단 후원팀(02-471-3459)에 문의하시면 메일 혹은 우편으로 영수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발행이 최소 1일에서 우체국 연말연초 사정에 따라 최대 3~4일까지 소요될 수 있으니 미리 요청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 발행 일정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이용을 통한 기부금영수증 발행은 현재 작년과 동일하게 2015년 1월 15일(예정)부터 가능합니다. 정확한 일정을 국세청 안내가 확정되는대로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2. 재단을 통한 직접 영수증 발행은 후원팀으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기부금영수증 발행 공지는 다산복지재단 홈페이지, 후원자 개인문자(2회)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이 외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은 언제라도 다산복지재단 후원팀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산복지재단 후원팀 02-471-3459

TOP

로그인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다산복지재단 홈페이지는 홈페이지내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또는 비 기술적 방법으로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위반되어 형사처벌 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자 : 2013년 10월 31일

Copyright ⓒ DASAN WELFARE FUNDATION. All Rights Reserved.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