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 책 읽어주는 도서관 4월 4주 신간안내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인간이 없는 세상이 어떻게 변화하는 지 보여주는『인간 없는 세상』.
이 책은 어느 날 갑자기 인류가 사라지면 어떤 일이 생기는지에 대한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여행을 담은 것으로 인류가 지구상에 남겨야 할 유산에 대한 고찰과 인류가 사라진 후 세상을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파란 만장한 정조대왕의 일생을 그린 이산 정조대왕.
4권이 올라왔습니다.
왕의 밀실 1권.
임진왜란 이후 광해군 시대에 국제정세에 정통한 촤참찬 허균의 활약을 그린 역사 추리소설입니다.
실제로 존재한 경희궁(경덕궁) 광해군 밀실의 기록을 기초로, 광해군 밀실에서 벌어진 반역 살인사건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엄마의 집.
엄마와 딸의 이야기를 따스한 시선으로 담아낸 전경린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입니다.
얼음나무 숲.
음악과 텍스트가 찬란하게 결합하여, 그 속에 천재의 고통과 분노, 그것을 지켜보는 친구들의 진한 우정과 슬픔, 그리고 그 모든 갈등이 뒤집히는 충격적인 결말을 담아낸 '노블레스 클럽'의 첫 작품입니다.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다스려지지 않은 인간의 마음은 술취한 코끼리만큼이나 위험하다. 마음속 이 코끼리가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의 원인이다. 명상과 깨어 있음의 밧줄로 마음속 코끼리를 붙들어 매는 순간, 문제는 사라진다.
108가지 이야기로 엮어진 이 책은 몸, 마음, 영혼을 위한 안내서이며, 마음속 코끼리를 다스리는 이야기입니다.
몰입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뉴턴, 아인슈타인, 에디슨과 같은 과학자들, 워렌 버핏과 같은 투자자들, 빌 게이츠와 같은 세계적인 CEO들… 이들처럼 각자의 분양에서 비범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고도로 집중된 상태에서 문제를 생각하는, 즉 '몰입'적 사고를 했다는 것이다.
저자는 이 '몰입'이 개인의 천재성을 일깨워주는 열쇠라고 말합니다.
명랑한 밤길.
진솔한 삶의 체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입담으로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표현해온 중견작가 공선옥이 5년 만에 펴낸 신작소설집.
2006년 '작가가 선정한 올해의 소설'에서 최우수작품으로 선정된 표제작 <명랑한 밤길> 외에도 11편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은 언제나 최신의 도서를 가장 빠른 시간내에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신간 도서는 매주 월요일에 올라올 예정입니다.
책 읽어주는 도서관에 가입하시면 신간도서 안내, 베스트셀러 안내 등의 소식을 휴대폰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천 사백권 이상의 도서를 가입 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는 브이 오 아이 씨 이 쩜 엘지 쩜 오알 쩜 케이알 voice.lg.or.kr 입니다.
휴대폰, 피씨, 보이스아이 등을 이용하여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공이. 708. 3737. 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